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개최


[폴리뉴스 권진욱 기자] 한국모델협회가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에서 수상할 피팅모델을 온라인예선을 통하여 모집한다.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은 한국모델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모델 최대의 모델 축제로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갈라쇼, K-POP 공연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 및 가수들과 패션·뷰티관련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K-Model Awards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첫 날에 진행하는 행사이며,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10주년을 맞이하여, 피팅모델 부문은 올 해 처음으로 추가 시상된다.

이를 위한 온라인 예선은 온라인 쇼핑몰 피팅모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NS 모델스타들과 신인 피팅모델들이 공식적인 석상에 출연할 수 있게 되는 등용문이 될 것이다.

이번 온라인 예선은 오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나 지원신청 메일(kma.fittingmodel@gmail.com)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3월 31일까지 온라인 예선으로 피팅모델 지원자를 모집하며, 4월 1일부터는 1차 선정된 경력모델 20명, 신인모델 12명의 후보들이 1대1 온라인 인기 투표를 통하여 4월 12일 최종으로 대상,인기상 후보 10명, 신인상 후보 6명으로 최종 선발되며 4월 18일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2015 Best Fitting Model Offline Event’에서는 ‘K-Model Awards’에서 수상할 피팅모델을 심사·선발 할 예정이다. 

이 온라인 예선은 한국모델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하며 피팅모델 커뮤니티 Style.D에서 협력한다.
권진욱기자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