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기자] 제 10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행사 내 K-Model Awards 레이싱모델 부문 올해의 베스트(BEST)11 레이싱모델들의 프로필 촬영이 30일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로터스(LOTUS)코리아에서 진행됐다. 이날 베스트 11 레이싱모델들은 로터스코리아 매장에 있는 엘리스(ELISE) S CR 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래이싱모델 부문 모델상 후보에 오른 지연수(6기), 강이나(13기), 이유은(8기), 이다희(14기), 조세희(4기), 문가경(14기), 차선화(10기), 신세하(14기), 장인영(6기), 이지민(11기), 천보영(9기) 등 총 11의 레이싱모델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후보에 오른 레이싱모델들은 오는 4월6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사이트에서 영상과 사진 프로필을 볼 수 있다. 또한 일정기간 인기 투표를 진행해 올해 최고의 레이싱모델과, 최고 인기 레이싱모델, 최고 신인 레이싱모델을 선정하여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기간 중 22일 한국모델을 대상으로 한 ‘K-MODEL AWARDS’에서 수상을 받는 영광이 주어진다.

이날 레이싱모델들은 로터스 엘리스 S CR 모델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엘리스 S CR모델은 표준 엘리스보다 28kg 가볍게 개발됐으며, 최고출력 220마력(@6800rpm)과 최대토크 250Nm(@4600rpm)를 뽐낸다. 또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불과 4.6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고속도는 234km/h에 이른다.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8350만원부터 시작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20개국이 참여하는 최대의 모델.패션 및 관련 산업의 종합 행사로 (사)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대회인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Asia New Star Model Contest)`, 아시아 패션, 이미용 뷰티의 최대 행사인 `아시아 미(美) 페스티벌(Asia 美 Festival)`, 아시아 최고의 모델 및 엔터테이너 행사인 `아시아모델상시상식(Asia Model Awards)`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부터 한국모델대상으로 한 ‘K-MODEL AWARDS’, 아시아 헤어, 메이크업, 뷰티 아티스트 및 관련 산업을 대상으로 한 ‘ASIA BEAUTY AWARDS’가 함께 진행된다.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10th Asia Model Festival 2015`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한국방문위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권진욱기자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