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 '백수지 딱 맞는 옷입은 기분

[폴리뉴스=이나희 기자]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이 제 몸에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났다.

tvN '식샤를 합시다 2'에서 서현진은 ‘1일 1식 다이어트’ 4년차, 혼자 살기 10년차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역을 맡아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맞춤옷’을 입은 듯 훨훨 날아다녔다.
 
'식샤를 합시다 2' 백수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듯한 서현진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단연 돋보였다. 백수지는 옆집으로 이사 온 구대영(윤두준 분)에게 “분리수거 다시 하라고요. 주차도요. 시끄러우니까 밤에 노래는 자제해주세요”라며 사사건건 트집을 잡는가 하면, 이사 턱을 쏜다는 구대영의 말에 기다렸다는 듯 폭풍 주문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중화요리 풀코스를 맛보며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연기를 펼친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에게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백수지는 자신과 확연히 다른 식사 철학을 가진 구대영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다가도, 맛있는 음식을 ‘룰루랄라’ 즐겁게 먹으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서현진은 물오른 연기력을 바탕으로 조금은 과격해 보이지만 귀여운 백수지의 매력을 배가 시킨 가운데, ‘식샤를 합시다2’에서 새롭게 보여줄 그녀의 무궁무진한 모습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은 “늦은 시간에 배고픔을 참고 저희 드라마를 시청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맛있고 재밌는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백수지에게 애정 어린 시선을 보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구대영이 초등학교 동창인 백수지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