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도대체 누구야?!’

[폴리뉴스=이나희 기자] 일밤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를 결국 밝히지 못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열창해 불러 2대 복면가왕이 됐다.
 
2대 복면가왕을 놓고 경쟁을 펼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마지막 3라운드에서 '어른 아이'를 열창했다. 그러나 3라운드까지 참여하면서 목 상태가 좋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결국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고음과 완벽한 기교로 우승을 차지해 정체를 밝히지 못했다.  ‘일밤 복면가왕’에서 가왕은 정체를 밝히지 못하는 것이 룰이다.

오히려 가왕의 황금 복면 하나를 더 써야 하기 때문에 시야가 가려져 무대에서 퇴장하는데도 어려움을 겪는 웃지 못 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에 일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은 “가왕에게 왜 저런 대접을 하느냐”서부터 “저건 벌칙이다”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제작진은 “가왕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작진 일동”이라는 센스 넘치는 자막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러한 이유로 황금락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녀의 정체에 더욱 혼란을 가하고 있는 요소는 바로 라운드마다 달라졌던 보이스의 색깔과 창법. 무엇보다도 그녀의 폭풍 가창력은 “도대체 노래를 저렇게 잘 하는 여자가 누구냐, 가창력 갑이다”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며 그녀를 화제의 중심에 올려놓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