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복면가왕' 석고부인의 엄마감성은?

[폴리뉴스=이나희 기자] '일밤 복면가왕' 장혜진이 엄마의 감성을 노래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으로 현장 관객들과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장혜진이 5월 8일 싱글 프로젝트 [Ordinary]의 두 번째 이야기 ‘나의 태양’을 공개한다.
 
신곡 ‘나의 태양’은 장혜진에게 있어서 태양이란 어떤 존재인가?를 주제로 담은 곡으로 오랜 시간 가요계의 디바로서 활약한 그녀의 또 다른 이면의 모습 ‘엄마’의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일밤 복면가왕' 장혜진이 펜싱선수로 활약중인 외동딸 강은비양에게 보내는 메시지이기도 한 이번 곡은 생사의 기로에 놓였던 연약한 자신의 딸이 현재는 건강하게 자라줌에 대한 고마움과 기특함, 미안함 등을 담아 노래하였다.
 
'일밤 복면가왕' 장혜진은 “세상 모든 엄마의 마음이 같을 것”이라며 “나의 태양으로 많은 분들이 스스로의 태양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는 5월 공개되는 신곡 ‘나의 태양’의 티저는 4월 30일 먼저 온라인에 선보일 예정이며, 장혜진은 5월 8일, 9일 양일간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홀에서 열리는 장혜진의 소극장 콘서트 ‘아름다운 날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