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프로듀사
▲ 사진=KBS 2TV 프로듀사
 
[폴리뉴스 = 최미희 기자] '프로듀사' 시청률이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디(아이유 분)의 '1박 2일' 촬영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신디는 낙오자가 됐다. 오프닝 짝짓기에서 한 표도 받지 못한 것이다.
 
이에 신디는 냉정하게 "차라리 잘 됐다"고 평했다. 신디는 매니저(최권 분)에게 "얼굴 빨개지고 사람다워 보이지 않느냐"면서 "어차피 엮일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특히 신디는 백승찬(김수현 분)에 대해 "쟤랑 엮여볼까"라며 "케미가 살잖아"라고 했다.
 
신디는 백승찬을 향해 무한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디가 우산을 펴자 백승찬이 달려왔다. 신디는 "저봐"라며 "달려오잖아. 속이 다 보이는 사람이야"고 말했다.
 
또한 신디는 "1박2일만에 쟤(백승찬) 꼬실 수 있다"면서 "참 쉽잖아"라고 강조했다.
 
신디와 백승찬은 청춘남녀 모습을 연출했다. 신디와 백승찬은 가위 바위 보 게임 등을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신디가 넘어지려는 순간 백승찬은 신디를 잡았다. 이어 백승찬이 신디의 신발 끈을 묶어줬다.
 
한편 김수현과 아이유가 달달한 못브을 연출하면서 '프로듀사'는 방송 2주만에 시청률 11%대를 기록했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를 보면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프로듀사' 4회는 전국기준 11.0%의 시청율을 보였다. 앞서 '프로듀사' 시청률은 10.2%를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