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제공
▲ 인스타그램 제공
[폴리뉴스 이나희 기자]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이 새로운 검색 기능을 도입했다.

최근 도입된 이번 업데이트로 전세계 3억 명 이상의 월 활동사용자가 매일 공유하는 7,000만장 이상의 사진을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검색 창에 ‘인기’, ‘사람’, ‘태그’ 및 ‘장소’ 탭을 추가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인기’ 탭을 통해 사용자, 태그 및 장소를 포함한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람’ 탭은 통해 다른 사용자들을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장소’ 탭은 위치가 지정된 콘텐츠에 대한 검색결과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여행지, 맛집, 데이트 코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검색하고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난 12월 월 활동사용자가 3억명을 돌파하는 등 2010년 10월 두 명의 사용자로 시작한 인스타그램은 지난 5년여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인스타그램은 전세계 다양한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콘텐츠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로운 검색 기능 도입을 통해,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해시태그, 사용자, 장소 등 포괄적인 콘텐츠 검색은 물론이며, 활발한 전세계 인스타그램 커뮤니티와 보다 쉽게 교류할 수 있게 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