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기자] 애스터 떼아뜨로(대표 문송희)29일 강남구 청담동 승원빌딩에서 가진 발족식에 모델교육을 전담하게되는 ()코리아레이싱모델 이현진대표와 ()글로벌엔터 김지영대표, 그리고 코리아레이싱모델 임원진 이진, 이가나, 정주미, 민서희, 전지연과 레이싱모델 문가경, 강이나, 은빈, 한채이가 자리를 빛냈다.

애스터떼아뜨로는 방송 컨텐츠 제작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면서 방송제작, 공연기획, 마케팅, 교육컨설팅 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교육 컨설팅의 경우 기업교육(인문학 포함),CS, 취업 진로교육, 인성교육, 교육 컨텐츠 개발, MC, 리포트 교육 및 자격증 발급, 레이싱모델 교육 및 자격증 발급을 하는 등 사회문화 및 인재 양성에도 큰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화장품 직판사업, 뷰티아카데미사업, 미용성형부문, 엔터 & 교육 사업부문,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부문등 애스터기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날 문송희대표는 교육과 엔터가 공존하는 에듀테인먼트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인프라로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관련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발족식에는 지상렬, 정가은, 이세창, 임은경 외 유명감독들과 뮤지컬배우 최승렬. 가수. 연기자. 연극배우, 신인가수 크라빗 등 방송 관계자가 함께했고 애스터 자회사 형 애스터 성형외과, 청아원,법률사무소 해운대,우사미,Ra beauty core 등에서도 참석한 가운데 MC 윤은주의 진행으로 발족식 및 옥상 파티를 가졌다.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