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기자] 유니레버 코리아(대표: 루크 토마스) 와 한국파트너사 MQ네트웍스(주)가 공동주최한 영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 아이스크림이 지난 5월 16일 매그넘 런칭 파티를 개최한 후 18일 강남 알베르 카페에서 런칭 2차 파티를 진행했다.

이날 런칭파티 포토월에 유니레버 코리아 루크 토마스 대표와 비장상회담에 출현 중인 줄리안이 포토타임을 가졌다. 

런칭 파티는 오후 2시와 저녁 7시 두 차례로 나눠 개최됐으며 수 만 명의 팔로워 수를 보유한 파워 SNS 유저들 50여명과 일반인들이 참석해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경험하는 등 럭셔리 파티를 즐겼다. 이날 비정상회담 줄리안 (본명: Julian Quintart), 한국경제TV 아나운서 이세진이 MC로 행사를 진행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이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1989년 탄생 이래 현재 전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지금까지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지난 5월 16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이날 런칭 파티에는 한국모델협회 레이싱모델 분과장 겸 ㈜코리아레이싱모델대표이현진, 코리아레이싱모델 정주미. 한채이. 은빈. 박시현. 이지민과 (주)글로벌엔터 골든윙 김지영 대표, 아시아모델협회 부회장 겸 (주)JN2엔터테이먼트 남숙현대표, 슈퍼모델 정채원. 권은진, 쇼핑몰 드랑대표 이가현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성공적으로 파티를 끝냈다.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