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해피투게더' 오상진의 흑역사가 연달아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대단한 유전자'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서인영, 오상진, 신성록이 동생과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했다.

오상진은 프랑스에서 공부를 한 사진작가 동생 오민정과 함께 출연했다.

오상진의 동생 오민정은 어린 시절 모습인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 사진을 공개햇다. 이에 오상진은 "사실 어렸을 때 'KBS 어린이 합창단'과 아동복 모델을 했다"고 자랑했다. 이어 오상진은 "어느 순간 예술에 빠져서 미술을 공부하더라. 프랑스에서 사진을 배우고 포토그래퍼가 됐다"고 밝혔다.

또한 오민정은 오빠 오상진에 대해 "항상 성적이 1~2등을 했다. 오빠가 농구에 빠져 공부를 안 했을 때 성적이 6~7등으로 떨어졌다"며 "오빠가 학창시절 상을 싹쓸이 했다. 너무 상을 많이 타서 서랍 속에 쌓았다"고 해 '오빠 바보'임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오민정은 "오빠가 용돈을 많이 줬고 오빠 카드를 가지고 있을 정도였다. 오빠가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기 위해 장비와 필요한 것을 항상 지원했다"며 "프랑스 유학도 오빠가 도와줬다"고 해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오민정은 오상진의 과거도 폭로했다. 오민정은 "오빠와 같이 살았을 때 여자친구를 집에 데리고 왔다. 나와 여자친구를 대할 때 너무 달라서 서운했다"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또한 오민정은 "오빠 오상진 너무 평범하다"고 하자 유재석은 "절대 평범하지 않다"며 배너게이트 사건을 언급했다. 자막으로 '작품명 허당 상진의 가지 않은 길'이 나와 웃음을 더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