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초콜릿 맛, 친근한 곰 캐릭터로 10대·키덜트족 겨냥 마케팅

[폴리뉴스 이주현 기자]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에서 푸딩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스윗푸딩 밀키베어’와 ‘스윗푸딩 초코베어’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쁘띠첼 스윗푸딩 밀키베어와 초코베어는 각각 우유 맛과 초콜릿 맛이며, 기존 스윗푸딩보다 더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색다른 단맛을 느낄 수 있도록 밀키베어는 푸딩 하단에 캐러멜 시럽, 초코베어는 딸기 시럽이 깔려있다. 
 
패키지는 달콤한 푸딩을 껴안은 귀여운 흰색 북극금과 딸기 모자를 쓴 불곰을 시각화했다. 어린이와 청소년, 키덜트 족의 동심을 공략하기 위함이다. 

밀키베어와 초코베어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1개당 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