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 <사진=MBC 제공>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역대급 흥의 제왕 '네가 가라 하와이'는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 

30일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제 10대 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에 맞설 11대 가왕전이 펼쳐진다. 

지난 '복면가왕' 방송에서 '네가 가라 하와이'는 짜릿한 가창력의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을 꺾고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바 있다. 

'네가 가라 하와이'가 누구인지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역시 '네가 가라 하와이'가 특유의 위트와 폭발적인 무대로 2연승에 성공할지에 대해 촉각이 곤두서고 있다.

지난주 듀엣곡 대결에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한 복면가수는 마음을 사로잡는 심쿵 음색 '일편단심 해바라기', 빠져드는 목소리 '전설의 기타맨', 좌중을 압도하는 고음의 끝판왕 '밤에 피는 장미', 여심을 사로잡는 꿀보이스 '빛의 전사 샤방스톤' 등 4명이다. 

이들 역시 가수 겸 작곡가 이단옆차기 챈슬러, 뮤지컬 배우 정상훈, 가수 에이트 주희, '나가수 자문위원장'으로 유명한 장기호를 꺾고 올라온 만큼 실력자들이다.

특히 "노래를 듣고 반했다. 결혼하고 싶다", "대단한 내공의 가수임이 분명하다", "밴드를 압도시키는 엄청난 카리스마의 보컬이다" 등 연예인 판정단들의 극찬을 받은 인물이 대거 포함 된 만큼 추후의 결과는 가늠하기 힘든 상황이다.

청혼한 인물은 바로 신봉선. 신봉선은 "드디어 내 신랑감을 찾았다"며 복면가수에게 수줍은 고백을 전했다. 또한 신봉선은 "천사가 아닐까 싶다"며 사심이 담긴 평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 장소연도 "매력이 많으신 분 같다"라며 호감을 표현했다. 평소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던 김구라마저 "청아한 목소리의 극치다"고 칭찬했고, 작곡가 김형석은 "마음을 무너지게 만드는 대단한 목소리다"며 극찬했다. 과연 연예인 판정단에게 최고의 수식어를 들은 복면가수는 누구일까. 
 
이외에도 비스트의 손동운은 한 복면가수에게 "저희 비스트의 새 멤버로 영입하고 싶다"라며 복면가수에게 제안을 했다. 이에 B1A4 산들 또한 "우리 멤버로 들어오신다면 영광이다"라며 러브콜을 보낸 복면가수가 있다. 이 가수에게 데뷔 22년차 가요계의 악동 DJ DOC 김창렬 또한 "DJ DOC의 새 멤버로 영입하고 싶다"며 복면가수 영입전에 가세했다. 

작곡가 김형석까지 "장래가 촉망되는 보컬이다", "성시경 버금가는 음색을 끌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극찬했다. 

30일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에서 신봉선의 청혼을 받은 복면가수와 그룹 영입 제안을 받은 또다른 복면가수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