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가 환상적인 갈라쇼로 한가위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 놓았다.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2015’ 공연 첫 날 손연재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한가위를 맞아 한국적 멋과 음악이 함께한 리듬체조의 다양한 매력을 펼쳐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로 현장을 가득 채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참가 선수단 전체가 아리랑 선율에 맞춰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1부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고운 한복을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뽑낸 손연재는 멜리티나(벨라루스), 알렉산드라 솔다토바, 마르가리타 마문(이상 러시아), 손연재 등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몸짓으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
▲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마르가리타 마몬(러시아)
▲ 마르가리타 마몬(러시아)

또한 명성황후를 모티브로 한 주제곡 ‘나 가거든’으로 꾸며진 스페셜 스테이지 공연에서는 가수 알리가 등장해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함께 무대에 오른 손연재와 마르가리타 마문, 알렉산드라 솔다토바의 최정상급 리듬체조 연기에 힘을 더했다.

가수 알리
▲ 가수 알리

 특히 손연재는 1부 스페셜 무대에서 박정현의 ‘꿈에’에 맞추어 호소력 짙은 애절한 연기로 가을 밤에 어울리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감동을 전했다.

스페셜 무대를 마친 손연재는 MC 최승돈-최은영 KBS 아나운서의 인터뷰에서"추석에 정말 좋은 공연을 또 많은 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고,좋은 모습을 보연 드린 것 같아서 선수들도 그렇고 저도 무척 만족한다'고 밝혔다.

이어진 2부 공연에서는 선수 전원이 소녀시대의 ‘Lion Heart’에 맞춰 K-POP과의 흥겹고 신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실제 소녀시대에 버금가는 안무로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제2의 손연재’를 꿈꾸는 초,중학교 어린이 리듬체조 유망주들의 앙증맞고 귀여운 무대도 함께 더해져 대한민국 리듬체조계의 밝은 미래를 예고했다.

지난 카잔 월드컵에서 전종목 금메달을 차지한 바 있는 마르가리타 마문과 러시아 리듬체조계의 신성 알렉산드라 솔다토바,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를 비롯한 그룹 벨라루스와 그룹 이탈리아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한국 팬들에게 리듬체조의 진수를 보여줬다.

그룹 이탈리아
▲ 그룹 이탈리아

그룹 벨라루스
▲ 그룹 벨라루스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
▲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

마르가리타 마몬(러시아)
▲ 마르가리타 마몬(러시아)

환상적인 몸짓으로 공연을 펼친 마문,솔다토바,스타니우타는 세계 랭킹 2~5위로 내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손연재와 함께 메달을 놓고 경쟁을 벌일 선수들이지만,이날 만큼은 경쟁심을 내려놓고 손연재를 함께 한국의 민속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앙상불을 보여줬다.

손연재는 다른 선수들과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지켜보고 응원해준 팬들과 국민들에게 감사의 한가위 올렸다.

 한편, 세계 최고의 리듬체조 요정들이 펼쳐진 '손연재갈라쇼'는 추석 연휴인 9월 26~27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진행된다.

[폴리뉴스=문용준 기자]photojuna@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