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캡처>
▲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캡처>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발칙하게 고고' 빅스 엔 차학연과 이원근이 풋풋한 남고생 연기를 펼쳐 여심을 흔들고 있다. 빅스 엔 차학연과 이원근은 교복을 명품 수트처럼 소화하는 이기적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여자에게 한없이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10대 소녀는 물론 누나의 마음을 저격했다.

차학연이 하동재 캐릭터를 만나 눈부신 비상 궤도에 오르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워너비 국민 남사친으로 떠오르고 있는 차학연(하동재 역)이 회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기 시작한 것.

극 중 차학연이 분하는 하동재 캐릭터는 극 중 세빛고의 농구 스타로 연두(정은지 분)의 껌딱지를 자처하는 4차원 매력의 소년. 연두의 곁을 맴돌며 무심한 듯 살뜰하게 챙기는 그만의 다정함은 여성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신체접촉장애를 지닌 그의 유약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며 그의 사연을 더욱 궁금케하고 있다. 무엇보다 제 몸에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나 극에 녹아들고 있는 차학연의 열연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들을 발견하게 됐다는 반응이 잇따르는 상황.

이에 하동재 캐릭터와의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차학연이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를 통해 어떤 연기 성장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물과 기름 같았던 댄스부 리얼킹과 응원부 백호가 본격적인 평화협정의 길로 들어섰다. 이 과정에서 이원근의 풋풋한 매력이 발산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4회에서는 열등생들의 동아리 리얼킹과 우등생들의 동아리 백호가 치어리딩 강사 정아(이미도 분)의 등장 이후 고강도의 하드 트레이닝을 받으며 단합해나가는 모습으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특히 극과 극의 관계였던 연두(정은지 분)와 열(이원근 분)은 함께 땡땡이를 치는가 하면 서로를 위해주고 걱정해주며 어느덧 한층 가까워진 사이로 발전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배가 시켰다. 또한 리얼킹과 백호는 서로에 대해 알아오라는 숙제를 받고 좋아하는 가수는 누구인지, 사귀는 사람이 있는지 등을 묻고 답하는 여느 10대들과 같은 천진난만함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했다고.

나아가 하준(지수 분)의 폭주로 싸움이 벌어져 단체 기합을 받은 이들은 절대 씻지 말고 밥을 함께 먹으라는 정아의 쌩뚱 맞은 처벌에 더러워진 행색으로 밥을 먹다가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들로 조금씩 서로에 대한 마음의 벽을 허물어 쏠쏠한 시청 포인트가 됐다는 평.

이에 불협화음만 낼 것 같던 열등생 리얼킹과 우등생 백호가 그려나갈 우정과 성장통은 물론, 이들이 치어리딩 지역대회 우승을 향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어떤 그림을 탄생시킬지에도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포도주를 포도 주스로 착각한 리얼킹과 백호 아이들이 한껏 취해서 흥이 올라 안방극장의 배꼽을 쏙 빼놓았다.

오합지졸 열여덟 청춘들의 유쾌발랄한 성장스토리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매 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