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오현지 기자]극장가 흥행 돌풍 중인 영화 '007 스펙터'의 다니엘 크레이그부터 '검은 사제들'의 강동원, '내부자들' 이병헌까지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남자 배우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007 스펙터'의 액션 최강자 다니엘 크레이그, '검은 사제들' 여심 사로잡는 비주얼 강동원, '내부자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열연 이병헌이 스크린을 강타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영화 '007 스펙터'의 다니엘 크레이그부터 '검은 사제들'의 강동원, '내부자들'의 이병헌까지 배우들의 강한 카리스마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명실상부 최고의 '제임스 본드'라는 호평 속에 인기를 끌고 있는 다니엘 크레이그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제임스 본드'로 분해 악의 조직 '스펙터'에 대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007 스펙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악명 높은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마주하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그린 이야기. 역대 '제임스 본드' 중 가장 뛰어난 액션을 선보인다는 평가를 받는 다니엘 크레이그는 '007 스펙터'에서 특유의 맨몸 액션은 물론, 고공 헬기 액션부터 총기 액션, 본드카 체이싱 등 시리즈 사상 가장 리얼한 액션을 선보였다.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강동원은 극중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 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김신부'(김윤석 분)와 함께 동행하는 신학생 '최부제' 역할을 맡았다. 강동원은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독특한 개성과 생동감을 갖춘 캐릭터로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독차지 하고 있다. 

'광해, 왕이 된 남자', '달콤한 인생'으로 국내 영화제 남우주연상 6관왕에 오르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병헌은 '내부자들'에서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은 대기업 회장과 정치인에게 이용당하다 폐인이 된 정치깡패 '안상구' 역할로 파란만장한 인생을 겪은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는 생애 첫 사투리 연기는 물론 망가지는 생활 연기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연기하며 연기 내공을 펼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