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 <사진=KBS 제공>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해피투게더'에서 김숙이 유재석과 치고받으며 웃음을 선사한다. 김숙은 가모장적 개그로 웃음을 자아내고 윤정수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공현주는 현재 공개 연애 중인 이상엽의 단점을 이야기하고, 거미 역시 남자친구 조정석 이야기를 꺼낸다. 

'해피투게더'에서 김숙을 유재석이 직접 섭외해 최강 대세 '갓숙'임을 인증했다. 유재석은 "김숙이 과거 KBS 희극인실 돌+아이였다"고 폭로했다. 또한 김숙은 유재석에게 "질척거리지마"라며 발끈했다. 유재석-김숙은 절친 케미가 폭발하며 20년지기 폭로전을 펼쳤다.

김숙이 유재석을 향해 거침없는 '가모장' 발언을 퍼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의 4일 방송은 '걸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성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화끈한 언니 군단인 김숙-송은이-이혜정-거미-공현주가 출연해 목요일 밤에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갓숙'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제 1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숙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지난 2015년부터 개그맨 윤정수와 가상결혼 프로그램을 통해 '쇼윈도 부부'로 활약, 가부장 제도를 비튼 가모장 캐릭터로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걸크러쉬의 대모.

이날 김숙은 "2015년은 유아인과 김숙의 해였다"고 주장하며 대세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유재석은 "사실 김숙에게 섭외 전화를 내가 직접 했다"고 밝히며 김숙의 주장에 힘을 실었다. 김숙은 "유재석이 전화를 했길래 질척거리지 말라고 했다"며 천하의 유재석에게도 호통을 치는 넘사벽 가모장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숙에게 굴욕을 당한 유재석은 20년지기 '친한 동생' 김숙의 과거를 폭로하며 반격에 나섰다. 유재석은 "과거 김숙이 KBS 희극인 실에서 돌+아이로 통했다"고 밝히며 폭로전에 물꼬를 텄고, 마르지 않는 샘처럼 샘솟는 김숙의 과거사에 현장은 웃음 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이에 김숙과 유재석의 절친 케미가 폭발할 '걸크러쉬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한 김숙이 '쇼윈도 부부' 윤정수를 향한 은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숙은 가상결혼 프로그램을 통해 '쇼윈도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윤정수를 향한 사적인 감정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숙은 "윤정수에게 심쿵한 적이 있다"며 윤정수를 향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숙은 "윤정수가 우리 어머니께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묻더라"면서 두 사람이 프로그램을 넘어 실제로 썸을 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에 불을 지폈다. 더욱이 이날 김숙은 "윤정수와 실제 부부로 발전할 여지가 있냐"는 질문에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이라고 답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쇼윈도 부부' 김숙과 윤정수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 방출될 '걸크러쉬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한 공현주가 연인 따라 정글까지 가 리얼 사랑꾼 커플임을 인증한 사연을 공개한다. 공현주는 "정글에서 본 이상엽, 멍 때리고 있더라"라며 솔직 고백했따. 공현주-이상엽의 공개연애 풀 스토리 전격 공개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현주가 연인 이상엽에 대한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는 공현주는 연인 이상엽과 함께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시 공현주는 이상엽 몰래 정글 생활에 합류하는 깜짝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현주는 "(이상엽이) 멍을 때리고 있더라. 학대를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서 다소 충격적인 소감을 털어놓으면서도 얼굴 가득 개구진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현주는 당시 이상엽에게 폭풍 감동을 받았다며 사랑꾼의 모습으로 돌아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물가에 텐트를 치고 자고 있었는데 새벽에 이상엽이 나를 깨우더라. 텐트가 물에 잠길까 봐 날을 새고 지켜본 거였다"고 밝혔고, 공현주와 이상엽의 로맨틱한 스토리에 현장은 핑크빛 무드로 가득 찼다.

이외에도 공현주는 이상엽과 만남부터 시작해 연인이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한 데 이어, 플로리스트 공현주로서의 매력도 여실히 드러내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거미가 공개 연인 조정석 이야기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거미는 공개 연애 장점으로 "거짓말 안 해서 좋다"고 답했다.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거미는 연인 조정석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해 2월, 열애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하며 대중의 축복 속에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연예계 대표 커플 중 하나다.

이날 거미는 MC들의 입에서 '조정석'이라는 단어가 나올 때마다 얼굴이 빨개진 채 동공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거미는 조정석에 대한 진지한 마음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공개 연애를 하니 남자친구 관련해서 거짓말을 안 해도 된다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열애 인정 당시로 돌아가) 다시 기회가 온다고 해도 공개할 것 같다"며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내 현장에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서는 거미의 어머니 장숙정과 즉석 전화 통화가 성사됐다. 장숙정은 "조정석은 만점 짜리 사윗감"이라면서 "거미가 시집갈 때가 넘었다. 빨리 시집 좀 갔으면 좋겠다"며 조급함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걸크러쉬 특집'에는 거미와 조정석 커플의 공개연애 비하인드 및 조정석에 대한 거미 어머니의 평가 등이 가감없이 담길 예정이다. 이에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걸크러쉬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