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 <사진=KBS 제공>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불후의 명곡'에서 팝핀현준은 오히려 부모님이 자식의 관절을 걱정한다는 사연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별은 시어머니에게 하는 거짓말을 공개한다. 스테파니는 어머니와 함께 무대를 꾸미고 박상민은 아버지에 대한 추억을 털어놓는다.  

6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설맞이 우리 가족 사랑의 노래' 편이 공개된다. 2016 설 특집을 맞이해 부모님 애창곡으로 감동과 재미, 눈물을 예고했다. 

'불후의 명곡' 2016 설 특집이 방송 전부터 화제다.

이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2016 설 특집'에는 박상민, 홍경민, 스윗소로우, 별, 스테파니, 팝핀현준&박애리, 손승연까지 총 7팀이 출연, 설을 맞아 가족이 사랑하는 애창곡을 선곡해 흥겨운 무대부터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의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녹화에는 팝핀현준의 어머니, 스윗소로우 멤버 김영우의 부모님, 손승연의 부모님 등 출연자들의 가족이 직접 녹화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팝핀현준은 객석에 계신 어머니를 향해 "어릴 때 말썽을 많이 부려 늘 어머니를 생각하면 죄송하다. 한 번도 못 업어드려서 평소 꼭 한 번 업어드리고 싶었고"고 고백하며 즉석에서 어머니를 업고 무대 한 바퀴를 돌아 훈훈하고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했다고.

이어 별은 명절에 가장 많이 하는 거짓말로 "시어머니 음식 맛있어요"로 꼽았다. 가수 별이 며느리로서의 속마음을 깜짝 고백해 화제다.

'불후의 명곡'에서 별은 토크대기실에서 명절에 많이 하는 거짓말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시어머니께 '어머니 음식 진짜 맛있어요. 한 그릇 더 주세요'라는 거짓말을 많이 한다"고 속마음을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스윗소로우는 가요계 소문난 엄친아답게 "명절이면 친척들이 성적에 대해 많이 물었다. 가끔 등수를 올려서 대답했다"고 전하자, 이에 팝핀현준은 "나는 성적 대신 관절은 괜찮냐고 묻더라"고 답하는 등 명절에 얽힌 에피소드를 대 방출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특히 가수 별이 '불후의 명곡'에서 눈물의 사부곡을 열창해 화제다. 별은 가수를 준비하고 꿈을 이루기까지 함께 했던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를 선곡,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돌아가신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가득 담아 눈물을 흘리며 열창해 관객을 비롯한 전 출연자를 눈물짓게 했다.

이날 무대 전부터 눈물을 감추지 못하던 별은 "오랜만에 가슴 꽉 차오르게 아버지 생각을 많이 한 것 같다. 아버지가 보고 싶다"며 소감을 전해 또 한 번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스테파니는 오페라 가수 출신 어머니와 함께 꾸미는 특별한 듀엣 무대을 공개한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스테파니는 어머니의 애창곡인 우순실의 '잃어버린 우산'을 선곡, 미국에 계신 어머니가 직접 녹음해 보내준 목소리와 함께 무대를 꾸며 마치 한 무대에 선 듯한 모습을 연출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날 스테파니는 "어머니께서 오페라 가수 출신이시다. 언젠가 한 번 함께 특별한 듀엣 무대를 꾸며보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이어 "가수가 되기 위해 16살 때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다. 특히 명절에 부모님이 더욱 생각나고 보고 싶다"며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고백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한편 가수 박상민이 아버지와의 숨겨둔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박상민은 "아버지께서 흥과 끼가 많아 별명이 '풍류 박'이셨다. 음악을 좋아하셔서 어릴 적 아버지 앞에서 노래를 부르면 정말 좋아하셨다"고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아버지의 흥 덕분에 집에 신기한 장비들이 많았다. 어릴 때 아버지가 천장을 뚫어 전축 스피커를 설치해 마이크로 각 방에 목소리를 전달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박상민은 아버지의 애창곡인 김정애의 '늴리리 맘보'를 선곡, 아버지께 물려받은 흥과 끼로 신나는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을 열광케 했다.

객석을 눈물로 물들인 무대는 6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2016 설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