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김재영 기자]'좋은 사람'우희진은 정애리에게 억울함을 따진다. 강성미는 현우성-우희진의 관계를 일부러 이상하게 몰고 간다. 박정수는 우희진에게 몹쓸 짓을 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에서 윤정원(우희진 분)은 산부인과에 가서 진료를 받으며 기뻐한다. 

이날 '좋은 사람' 방송에서 박미선(박정수 분)은 윤정원이 다니는 산부인과에 가서 "우리 며느리가 여기서 진찰을 하는데 친자검사 확인 좀 해줄 수 있어요?"라고 묻는다.

석지완(현우성 분)과 윤정원은 사무적인 관계를 유지한다. 그러나 차경주(강성미 분)는 "윤정원 쪽으로 계속 따라 붙으세요. 그 남자랑 같이 있는 상황이면 무조건 찍으시고요"라고 말한다. 단순히 석지완이 윤정원에게 음료수를 주는 모습을 누군가 촬영한다.

윤정원은 차승희(정애리 분)에게 찾아가 "어제 상무님이 저한테 하신 말씀 취소해 주세요. 그 말이 저한테 얼마나 큰 상처가 될지 상무님도 잘 아시잖아요"라고 따진다.

차승희는 차경주(강성미 분)에게 "경주 너 윤정원에 대해 속이는 거 있지?"라고 묻는다.

아예 차승희는 차경주, 윤정원을 한 자리에 부른다. 차승희는 "둘이 서로 잘 알죠? 내가 왜 두 사람 같이 불렀는지도 알려나"라고 비꼰다. 차경주는 현재 윤정원의 남편 이영훈(서우진 분)을 빼앗기 위해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한편 차옥심(이효춘 분)은 차승히에게 "너 은애(김현주 분)가 죽었다는 거 어떻게 알고 납골당에 안치했다고 했지?"라고 묻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