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김재영 기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에릭남-솔라가 커플룩을 장착하고 이태원 먹방을 선보인다. 멕시코 음식+미국식 바비큐+떡볶이 ‘3단 콤보’ 먹방이 완성된다. 솔라는 처음 접한 음식에 경건한 마음이 가득한 미식가 모드로 발동한다. 에릭남은 솔라가 먹는 모습에 자동 ‘로맨틱’ 미소를 발산한다.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가 ‘초특급’ 커플룩을 장착하고 먹부림 투어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는 자체 먹방 ‘똥이 로드’를 통해 각종 음식을 섭렵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태원 먹방 데이트에 나서는 에릭남-솔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이 ‘아내’ 솔라가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음식을 맛 보여 주기 위해 먹부림 데이트를 준비할 예정.
 
커플룩을 차려 입은 에릭남-솔라는 멕시코 음식, 미국식 바비큐, 떡볶이까지 3단 콤보를 달성하며 먹방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음식 앞에서 한껏 설레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평소 먹는 걸 좋아하는 두 사람은 식성까지 척척 맞는 ‘찰떡 궁합’을 보여줬으며, ‘먹방 본능’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다.
 
에릭남-솔라는 “’똥이 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며 포문을 열었고, 솔라는 “먹방 MC 용똥이입니다”라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에릭남을 웃게 만들었다고.
 
특히 솔라는 생애 처음 마주한 음식을 먹으며 한껏 음미를 하고는 “이런 맛이구나”, “이건 완전 내 스타일이야!”라며 적극적인 미식가 모드를 발동시키며 ‘똥이 로드’ MC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세호-남창희가 차오루-예지 앞에서 자존심 건 요리 한판승부를 벌이며 ‘아이스박스를 부탁해’가 펼쳐진다. 조세호-차오루와 남창희-예지는 커플 명예가 달린 한밤 요리대결를 펼친다. 

‘우리 결혼했어요’ 특급 절친 조세호-남창희가 요리 한판승부로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다.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와 ‘소개팅 커플’ 남창희-예지가 한 팀을 이루어 요리대결을 한 것으로 알려져 승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더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마지막 코스로 캠핑에 나선 두 커플이 ‘아이스박스를 부탁해’라는 이름으로 요리 대결을 펼칠 예정. ‘한 요리’ 한다는 조세호-남창희는 남자의 명예를 걸고 불꽃 튀는 진지함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세호-남창희는 “이건 꼭 들어 가야 해”, “이건 내가 써야 돼”라며 요리 재료 선정에서부터 신경전을 펼쳤고, 요리 도구 사용에 있어서도 ‘찌릿찌릿’ 날 선 모습을 보여준 것.
 
또한 조세호-남창희는 각각 차오루-예지 앞에서 강한 ‘요부심(요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냄과 동시에 “오빠 칼 잡이잖아”, “넌 날 그냥 쳐다봐”라며 사랑 자랑까지 견제했다고.
 
이 밖에도 조세호-남창희는 자신의 요리에 대해 한껏 자신감을 가졌지만, 돌아온 결과에 대해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조세호-남창희의 요리 한판 대결은 1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