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봉이 김선달’의 연우진과 전석호, 서예지가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하는 신 스틸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올 여름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초대형 사기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봉이 김선달’이 눈부신 활약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연우진, 전석호, 서예지의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봉이 김선달’에서 백성들을 걱정하는 어진 임금 ‘효종’ 역에는 배우 연우진이 열연을 펼쳤다. 막대한 재력으로 얻은 청의 신임을 등에 업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하는 ‘성대련’으로부터 노심초사 백성의 안위를 걱정하는 임금 ‘효종’은 연우진의 깊이 있는 눈빛과 진중한 매력으로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연우진은 “’효종’은 절대권력가 ‘성대련’으로부터 나라와 백성을 지키고자 하는 임금이며, ‘봉이 김선달’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유쾌한 이야기다”라며 캐릭터와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 배우 전석호가 의금부 도사 ‘이완’ 역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다. 

전석호는 기상천외한 사기극을 벌이는 ‘김선달 사기패’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된 의금부 도사 ‘이완’ 역을 맡아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늘 ‘김선달’의 뒤꽁무니를 쫓으며 함정에 빠지는 등 의외의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전석호는 “’이완’은 ‘김선달’을 잡기 위해 뒤를 쫓는 인물이다. 굉장히 유쾌하고 신나게 촬영했다”며 ‘이완’ 역을 맡은 남다른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가 ‘규영’ 역을 맡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규영’은 뛰어난 미모와 도도한 매력으로 평양에서 소문난 명문가 규수로, 서예지의 단아하고 기품 있는 연기와 청순한 외모가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선달 사기패’와 연루된 인물들을 연기한 배우 연우진, 전석호, 서예지는 빛나는 존재감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 그리고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가득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절찬 상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