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 <사진=MBC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국카스텐 하현우-미쓰에이 페이가 본격적인 대결에 나선다.

3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김구라가 소녀시대는 실패하고 트와이스는 성공한 것은 ‘작명’이라고 말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김구라는 브랜드 네이밍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네이미스트 박재현이 만든 6500만원 짜리 브랜드명은 무엇일까.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전반전에서 ‘작명’ 콘텐츠를 선보이며 중간 시청률 순위 2위에 올랐던 김구라가 후반전에는 네이미스트 박재현과 함께 ‘브랜드의 네이밍’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상품의 이름을 만드는 ‘네이미스트’ 박재현은 자신이 지은 브랜드명의 최고가는 6500만원을 호가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김구라는 네이미스트 박재현과 함께 예능프로그램명부터 아이돌 그룹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 이름을 살펴보았다. 

이중 박재현은 현재 김구라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이름을 ‘잘 지은 이름 1순위’로 꼽는가 하면, 수많은 아이돌 그룹 중 최고의 그룹명과 최악의 그룹명을 거침없이 언급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이어 김구라는 시청자들과 ‘네이밍 배틀’을 진행했다. 

김구라가 제시하는 가상의 상품에 최고의 네이밍을 한 시청자를 선발해보겠다는 것.  곧이어 시청자들의 불꽃 튀는 네이밍 배틀은 시작되었고 이를 지켜보던 박재현은 채팅창에 예상보다 많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나오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네이미스트 박재현이 인정한 시청자들의 폭소만발 네이밍 실력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국카스텐은 신개념 드럼 레슨을 진행하며 배우자마자 합주 가능한 ‘이것’의 정체를 공개한다. 이어 피부미남 하현우는 화장품 CF 찍을 수 있게 한 비결을 공개하며 순식간에 물광 피부로 변신시킨 세안법을 알려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전반전 1위를 차지한 국카스텐이 후반전에서도 여전히 넘치는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먼저 드럼 이정길은 신개념 드럼 레슨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정길은 “이것만 알면 바로 밴드와 합주가 가능하다”며 초간단 드럼의 기초를 알려주었고, 일반인 대표로 ‘해골아재’ 스태프가 나서 직접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해골아재는 긴 머리 가발을 쓰는 등 드러머로 완벽 변신했고, 생각지도 못한 드럼 실력에 시청자들은 물론 국카스텐도 깜짝 놀랐다고.

다음으로 국카스텐이 공개한 아이템은 ‘뷰티’. 파워풀한 밴드의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 아이템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어리둥절했지만 하현우는 자신의 좋은 피부 덕분에 화장품 광고를 찍었다며 피부 관리 비법으로 자신만의 세안법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하현우는 평소 붉은 피부로 ‘홍익아재’라는 별명을 가진 스태프를 불러 자신의 방식대로 현장에서 직접 세안을 해주었고, 실제 몇 분 만에 윤광이 도는 피부로 변신시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국카스텐이 최종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결과는 오는 3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페이가 손님맞이용 가정식 한상차림 레시피를 공개해 GOT7의 평가를 받는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페이가 손님맞이용 가정식 한상차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페이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손님맞이용 한상차림 음식을 만들기 시작했다. 짧은 시간 안에 깜짝 놀랄만한 비주얼의 닭찜요리부터 독특한 비주얼의 김계란탕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어냈다.

페이가 이렇게 열심히 음식을 준비한 이유는 소속사 후배인 GOT7을 손님으로 초대했기 때문.

혼자 방송을 진행하며 외로워했던 페이는 GOT7 ‘JB'와 ’주니어‘가 등장하자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들을 하나 둘씩 내주었다.

하지만 JB와 주니어의 반응은 냉정했고 이들은 솔직한 맛 평가로 페이를 당황시킨 것은 물론, 코스 요리가 모두 나오기도 전 부리나케 퇴장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 이후로도 푸짐한 가정식 코스요리를 준비한 페이는 현장에 있는 제작진을 초대해 준비한 요리들을 선보였고, 모두 알 수 없는 이유로 맛을 보자마자 급히 퇴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페이의 손님맞이용 가정식 코스 요리의 정체는 30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