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전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운 ‘나우유씨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유씨미 2’에서 각각 ‘메리트’와 ‘잭’ 역할을 맡은 우디 해럴슨과 데이브 프랭코가 전편보다 더 흥미로워진 캐릭터로 돌아와 화제다.

‘최강 엔터테이닝 무비’(FILMINK), ‘더 유쾌하고, 더 치밀하다!’(Variety) 등의 해외 리뷰가 쏟아지며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최고의 오락 무비로 손꼽히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2’에서 웃음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우디 해럴슨과 데이브 프랭코가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보다 더욱 흥미로워진 캐릭터로 컴백해 화제다. 

먼저 최면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자유자재로 통제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메리트’ 역할을 맡은 우디 해럴슨. 전편 ‘나우유씨미 : 마술사기단’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멘탈리스트 ‘키이스 베리’에게 독심술 훈련을 받아 대역 없이 3초만에 파리 은행으로 순간이동 시키는 100% 리얼 라이브 멘탈리스트 쇼를 영화 속에서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마술사기단이 더욱 스마트해졌고, 거침없이 많은 것을 시도했다”며 ‘나우 유 씨 미 2’로 오랜만에 한국 관객을 만나는 소감을 전한 그는 이번에는 실체를 알 수 없는 세력에 의해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진 이후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 거대 적에 맞선다. 특히 위기의 순간에서도 특유의 능글맞은 입담과 재치 넘치는 표정으로 마술사기단의 ‘웃음’ 담당으로서 관객들에게 더욱 유쾌한 유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실제로 그는 “‘나우유씨미 2’를 통해 많이 웃을 수 있고, 엔딩에 깜짝 놀랄 것이다. 결국 이 영화를 또 한번 보게 될 것이다”라고 언급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반면 데이브 프랭코는 더욱 현란해진 손기술과 더욱 훈훈해진 외모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그 역시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에서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비드 퀑’에게 직접 가르침을 받았는데 CG, 특수효과 없이 오로지 자신의 연기와 마술 실력만으로 모든 장면을 소화했다. ‘나우 유 씨 미 2’에서는 모든 장면을 대역 없이 촬영한 것은 물론 촬영 중간 중간 자신의 주특기인 카드 던지기 기술을 마술사기단 멤버들에게 전수, 하이라이트 시퀀스인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카드를 훔쳐내야 하는 불가능한 마술에 1등 공신으로 기여했다. 

연습을 거듭해 완벽하게 손기술을 익혀 촬영에 임한 데이브 프랭코는 “카드 마술 장면을 존 추 감독이 편집하지 않아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한층 더 핸섬해진 외모로 돌아온 그는 “‘나우유씨미’ 시리즈는 배우로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충족 시켜준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가 영화에 들어있다”며 ‘나우유씨미 2’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디 해럴슨과 데이브 프랭코가 더욱 흥미로운 캐릭터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우 유 씨 미2’는 절찬 상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