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품] 오뚜기, 돌판 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 출시

실시간 뉴스

    고르곤졸라·불고기 등 종류도 다양...쫄깃한 식감·간편성↑

    ▲오뚜기는 4일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 <사진=오뚜기 제공>

    [폴리뉴스 정경원 기자] 오뚜기는 4일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정통 피자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오뚜기 피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가장 대표적인 피자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 그리고 간식 및 디저트용 피자인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호두&아몬드 씬피자’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다양한 정통 피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뿐만 아니라 후라이팬(Frying Pan)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또 고온으로 달군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스톤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로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를 사용해 더욱 맛있다. 피자는 지름 25cm의 레귤러(regular )사이즈로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에서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새로운 피자를 출시했다”며 “이제 집에서도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맛있는 정통 피자를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정경원 기자 vience@hanmail.net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