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가족' 캡처>
▲ <사진=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가족'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별난가족'에서 신지훈이 이시아가 자신을 피한 이유를 알게 된다. 신지훈은 이시아를 돕지 않고 애써 모른 척 돌아선다. 길은혜는 괜히 이시아를 자극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가족'에서 설민석(선우재덕 분)은 구경철(이주현 분)과 만나 설공주(서유정 분) 이야기를 한다.

이날 '별난가족' 방송에서 구경철은 "혹시 어디 아픕니까?"라며 설공주를 걱정한다. 설민석은 솔직하게 "사실은 우리 공주가 임신을 했어요"라고 말한다. 구경철은 순간 당황해서 "아니 그게 무슨"이라며 말을 머뭇거린다.

설공주 문제로 서울에 온 설민석은 정주란(김경숙 분)과 만난다. 정주란은 "당신이 이혼서류까지 내밀고 그렇게 내려갈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요. 이혼 얘기는 없었던 걸로 해요"라며 매달린다.

설민석은 풀이 죽은 설동탁(신지훈 분)의 고민을 듣는다. 설민석은 "무슨 일이 있어?"라고 묻는다. 설동탁은 강단이(이시아 분) 이야기를 한다. 설동탁은 "제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게 됐는데 알고 보니가 그 여자는 제가 좋아하면 안 되는 사람이더라고요"라고 말한다.

강단이가 서류를 쏟는다. 그 모습을 본 설동탁은 도와주지 못하고 일부러 외면한다. 강단이는 괜히 돌아서는 설동탁이 서운하다. 그 모습을 회사 직원들이 지켜본다. 

한편 강삼월(길은혜 분)은 "설 본부장님이 얼마나 배신감을 느꼈을까? 결국 니가 식구들 사이 갈라놓는 거지 뭐"라고 약을 올린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