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 <사진=MBC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힙합계의 신흥강자 래퍼 씨잼이 출연한다. 씨잼은 ‘더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충격적인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씨잼은 “서울에서 사는 24살 중 가장 아무렇게나 사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는데 실제로 청소와 정리의 흔적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씨잼의 집이 공개되자마자 무지개 회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또한, 곧바로 씨잼과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은 친구들이 자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무지개 회원들은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씨잼의 충격적인 일상은 계속됐다. 씨잼은 아침부터 포그 머신과 미러볼을 작동시켜 순식간에 집을 클럽으로 만들어 대낮부터 클럽 춤을 선보였다. 이를 본 이국주는 “밖에서 보면 불난 줄 알겠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씨잼은 해외의 스탠딩 코미디를 보며 제스처를 연구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 겪은 이별의 경험을 담아 가사를 쓰는 등 열정 넘치는 래퍼로서의 모습도 보여줬다. 

한편, 씨잼은 고등학교 절친인 비와이를 만나 래퍼를 꿈꾸던 학창시절부터 경쟁자로 뜨거운 승부를 벌이기까지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다. 두 대세 래퍼의 힙합 브로맨스에 무지개 회원들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다.”라며 훈훈해했다.  

뿐만 아니라 씨잼과 비와이는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 이어 또 한 번의 명승부를 동네 노래방에서 펼쳤다. 의외로 90년대 발라드를 선곡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전현무는 “래퍼들도 저러고 노는 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씨잼 VS 비와이 노래방 대격돌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잼과 함께 걸크러쉬 열풍을 몰고 온 ‘대세 여성 래퍼’이자 ‘신흥 음원 강자’ 헤이즈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반전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헤이즈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수도 하기 전에 생얼에 쌍꺼풀 테이프를 붙이는, 카리스마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을 보여줘 무지개 회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헤이즈는 “1분 이라도 빨리 붙여야 오래간다.”며 나름의 이유를 밝혔다. 

헤이즈의 반전 매력은 계속 됐다. 헤이즈는 집안 곳곳에 올라프 인형이 있는 것도 모자라 냉동실에도 올라프 인형을 보관하는 4차원 덕후의 모습을 보여줬다. 헤이즈는 “(올라프가) 눈사람이라서 냉장고에 넣어 둔 거다.”라고 해명했지만, 전현무는 “겨울왕국 엘사병에 걸렸다.”라고 반격했다. 또한, 헤이즈는 하루에 한 끼는 무조건 떡볶이를 먹는다며, 떡볶이 먹방과 함께 마니아의 면모를 공개했다. 

한편, 헤이즈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대구에서 올라온 친오빠와 만남을 가졌다. 헤이즈는 친오빠와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며 그 동안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자신의 속내를 털어 놓았다. 헤이즈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대구에서 무작정 상경해 하루에 아르바이트를 세 탕씩 뛰면서도 제대로 된 밥 한 끼를 먹지 못해 응급실에 실려 가는 등 혹독한 서울살이를 견뎌 내야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또한, 헤이즈는 아직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에서 벗어나지 못한 자신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은 이별 노래를 작업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별 전문 래퍼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26일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뮤지션 김반장과 ‘가요계의 대모’ 양희은의 특급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선배 가수 양희은은 김반장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앨범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기 위해 북한산 끝자락에 위치한 김반장 하우스를 찾았다. 

대선배 양희은의 등장에 김반장의 하루는 아침부터 분주했다. 점심시간이 돼서야 집에 쌀이 떨어졌단 사실을 알게 된 김반장은 밥을 구하기 위해 산 아래 식당까지 단숨에 뛰어 갔다 와야 했고, 양희은의 눈을 피해 잠깐이라도 휴식을 취하려던 김반장은 양희은의 불호령에 안절부절 못 하며 진땀 빼는 하루를 보냈다는 후문. 

한편,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도중 김반장의 댄스 때문에 NG가 나기도 했다. 발랄한 음악과는 어울리지 않는 실수연발 김반장표 ‘아재 댄스’ 가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북한산 레게요정’ 김반장과 ‘가요계 대모’ 양희은의 꿀케미가 돋보이는 콜라보 뮤직비디오 촬영기는 26일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