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PI 코리아 제공>
▲ <사진=UPI 코리아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한국에서 장기 흥행 중인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이 애니메이션 흥행 공식을 모두 갖추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깜찍한 외모는 기본 대체불가 매력으로 취향 저격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이 올 여름 극장가를 장악한다
 
주인이 집을 나서는 순간 수상해지는 녀석들, 주인 바라기 ‘맥스’와 굴러온 개 ‘듀크’에게 찾아온 견생 최초의 위기를 그린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다채로운 펫 캐릭터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애니메이션에서 매력적인 캐릭터의 존재는 흥행에 있어 큰 역할을 차지하며, ‘겨울왕국’, ‘미니언즈’, ‘쿵푸팬더’ 등의 애니메이션 속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에 열광적인 관객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마이펫의 이중생활’에는 강아지, 고양이, 새, 기니피그 등 다양한 펫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이들은 동물 고유의 특징을 잃지 않으면서도 개성이 드러나는 깜찍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비글미부터 반전미까지 펫들이 보여주는 각양각색 매력은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극장가를 매료시킬 것이다. 

디즈니, 드림웍스를 위협하는 신흥 강자의 등장
믿고 보는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야심찬 신작

월트 디즈니·픽사, 드림웍스 등 대형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은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오랜 시간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들을 위협하는 새로운 흥행강자 일루미네이션은 지난 2010년 ‘슈퍼배드’를 새로운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게 했고, 특히 영화 속 ‘미니언’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스핀오프 작품 ‘미니언즈’는 전세계 11억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2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성장세와 함께 전세계 극장가를 장악했다. 참신한 스토리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개성 강한 캐릭터가 강점인 일루미네이션은 ‘마이펫의 이중생활’에서 역시 ‘주인이 집을 비운 사이 벌어지는 펫들의 이중생활’이라는 독창적인 컨셉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를 증명하듯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지난 북미 개봉 이후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개봉주에 1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인사이드 아웃’, ‘주토피아’를 제치고 역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중 가장 높은 오프닝 수익을 기록하는 등 엄청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유쾌한 웃음부터 가슴 따뜻한 감동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을 기상천외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주인만 모르는 펫들의 깜찍한 사생활을 다루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사소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만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다. 여기에 맥스와 친구들이 보여주는 우정은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 것으로, 영화의 스토리를 두고 “전세대를 사로잡을 따뜻한 영화(MovieCrypt.com)”, "온 가족을 즐겁게 할 위트와 재미!(Daily Mail)” 등 외신의 호평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국내 흥행 성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올 여름 극장가의 흥행 애니메이션으로 거듭날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절찬 상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