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남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 노골적 제목의 투고 글 게시

[폴리뉴스 김동용 기자]‘최순실 국정개입 논란’에 휩싸인 박근혜 대통령에게 북한이 지난 25일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헤럴드경제’에 따르면 이날 북한의 대남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성욕에 미친 색마, 꼬리가 밟혔다”는 노골적인 제목의 글을 게시, 박 대통령을 맹비난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우리민족끼리’는 “최근 남조선에서 박근혜 X녀의 추잡한 뒤생활이 련이어(연이어) 폭로돼 거짓과 위선으로 일관된 년의 더러운 가면이 더욱 낱낱이 벗겨지고 있다”고 비난했다.

특히 “박근혜는 20대 초에 벌써 저보다 40년이나 우인(위인) 애비벌의 최태민 목사와 불륜관계를 맺고 갖은 음탕한 행위를 일삼아온 패륜녀”였다며 “최태민은 교주로 행세한 이단자였으며 녀편네(아내)를 무려 여섯 번이나 갈아댄 색광, 변태성욕자”라고 강조했다.

또 “박근혜의 추문은 결코 이것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정윤회 윤창중 윤병세 우병우, 박근혜의 밤의 남자, 애틋한 침방손님들을 다 열거 하자면 끝이 없다”며 “한마디로 추악하기 그지 없다. 온갖 더러운 짓을 일삼는 천하에 둘도 없는 탕녀의 추악한 정체는 앞으로도 계속 드러날 것이며 비참한 종말이 더욱 앞당겨지게 될 것”이라고 막말을 쏟아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