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이 2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 조감도.
▲ 대림산업이 2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 조감도.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대림산업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46블록에서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를 2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18개 동, 총 15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74㎡A 215가구 ▲74㎡B 75가구 ▲84㎡A 855가구 ▲84㎡B 105가구 ▲84㎡C 270가구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초등학교 건너편으로 영종하늘도서관이 있다. 인근에 영종초, 하늘초교와  인천의 명문인 영인천국제고, 인천하늘고, 인천과학고가 있다.

영종하늘도시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어 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도 편리해 공항철도 영종역과 인천공항 KTX 등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A46블록은 바다 조망과 함께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바다와 함께 송도국제도시를 조망할 수 있으며 영종대교와 청라국제도시까지 볼 수 있다. 단지 북쪽에 석화산이 있으며 레일바이크·억새공원·캠핑장·전망대 등을 갖춘 ‘씨사이드파크’도 가깝다.

단지는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대부분 4베이 설계가 적용된다. 바람이 많은 영종도의 자연환경을 고려해 집안의 모든 벽에는 끊어짐 없는 단열 설계가 적용돼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 층간소음 저감을 위해 거실과 주방에 60mm 규격의 바닥차음재가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사우나,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장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무인택배 시스템과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위치를 세대 내부 월패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7-7번지에 위치하며 내달 오픈될 예정이다. 현재 사전홍보관으로 운영 중이며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입주는 오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