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김재영 기자]'행복을주는사람'에서 손승원은 이윤지를 끝내 찾아낸다. 이윤지는 마음에도 없는 모진 말을 하지만 손승원의 직진 사랑을 막을 수 없다.

17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주는사람'에서 이건우(손승원 분)는 임은희(이윤지 분)가 일하는 식당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되는 '행복을주는사람'에서 임은희는 "찾아오지 말랬잖아"라고 밀어내지만 이건우는 "이제부터 오지 않을 거야"라고 말한다.

임은희는 울먹이면서 "할 수만 있다면 기억을 다 지우고 싶어. 건우야"라며 속마음을 고백하고 이건우는 "우리가 만난 일도 다?"라고 묻는다. 임은희는 "미안해"라고 말하지만 이건우는 "불안했어. 혹시 아플까. 너무 힘든 건 아닐까. 그래서 견딜 수가 없었어. 누나 찾겠다고 전국에 안 가본 곳이 없어. 비슷한 사람이 있다고 할 때마다 밤이고 새벽이고 다 쫓아다녔다고"라고 호소한다.  

임은희는 "하러 그래. 쓸데없이. 다 잊고 싶어. 죽을 힘을 다 해서 참고 있는데"라고 피하지만 이건우는 "어떻게 이렇게 헤어지자고 그래? 매일매일 보고 싶은데"라며 사정한다.

한편 임은희는 임하윤(조연호 분)을 생각하며 "엄마 열심히 살려고. 건우 삼촌한테 상처 줬어"라고 생각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