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제공>
▲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폴리뉴스 강준완 기자] KB국민은행은 모바일 생활금융플랫폼 ‘리브’ 가입자 수가 서비스 시행 6개월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한 리브는 젊은 직장인들의 더치페이 문화를 반영한 ‘리브더치페이’, 모임회비 및 일정관리가 가능한 ‘리브모임’, 경조사 일정과 비용관리가 가능한 ‘리브경조사’, 모바일상품권 구매시 할인혜택이 있는‘리브선물보내기’, 스마트폰을 교통카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브교통’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또 계좌번호 없이도 이름만 알면 송금이 가능한 ‘리브머니보내기’,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 ‘리브환전’은 대표 간편금융 서비스다. 

KB국민은행은 가입자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가치를 차별화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리브가 명실상부한 생활금융 허브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