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손상 걱정 없이 빛나는 헤어 컬러를 연출해주는 ‘턴업컬러크림’ 7종을 출시했다.


‘턴업컬러크림’은 핑크캔디, 레드페퍼, 매트 아보카도, 시나몬 버터, 애쉬 라떼, 딥 블루베리, 하이라이트너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발에 흘러내리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 텍스처의 염모제로, 전체에 고르게 펴발려 혼자서도 얼룩 걱정없이 염색이 가능하다. 2~3가지 색상을 혼합해서 셀프 컬러 레시피를 만들어 개성있는 헤어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모발 구성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므로 진하게 선명한 컬러 연출은 물론, 오래가는 색감을 만들어준다. 동백오일,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달맞이꽃오일 등이 영양을 채워주어 염색 후에도 손상 걱정 없이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본사 관계자는 “턴업컬러크림은 오래 지속되는 셀프 염색제를 찾으시는 분, 내 맘대로 컬러를 블렌딩하여 염색하고 싶은 분, 염색 후에도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턴업컬러크림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대구점 및 창원점, 롯데 엘큐브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