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전문기업 (주)리더스논문컨설팅은 다년간 논문컨설팅을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논문지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02년부터 15년간 논문지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리더스는 국내고객뿐만 아니라 글로벌 논문컨설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해외 전문 박사를 대거 영입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준비했으며, 현재는 고객의 상황 및 주제에 따라 국내는 물론 해외고객도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특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컨설팅 지원팀과 해외 컨설팅 지원팀으로 나누어 다년간 논문컨설팅을 진행해 온 전공지도 박사들이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는데 전문박사가 1:1 밀착지도 방식으로 고객 상황에 맞춰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고, 체계적인 모니터링으로 리더스만의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리더스 관계자는 “15년간 논문을 준비하는 연구자들을 지도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상황은 다르지만 논문을 작성하면서 고민하는 본질은 대부분 같은 내용이다. 이를 기반으로 논문컨설팅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고 다양한 연구방법을 적용시켜 점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논문컨설팅 외에도 문법에 약한 고객을 위한 교정서비스와 SPSS, AMOS, SAS를 이용한 통계컨설팅도 제공된다. 기초통계에서 고급통계를 분석하고 통계컨설팅과 구조방정식에 대한 오류대처법 관련 컨설팅도 가능하다.
 
리더스는 청담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논문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