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오늘 13일 코스메틱 전문 편집숍 슈가컵에 입점했다.
 
슈가컵은 ‘토털 뷰티 플랫폼’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전문 편집숍이다. 국내외에서 경쟁력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한다.
 
다른 편집숍과 달리 K-뷰티 브랜드의 구성 비율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이마트 슈가컵 광교점에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한 ‘레드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기초 보습 케어 라인인 ‘그린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탈모방지 효과를 제공하는 헤어케어 라인인 ‘블랙라인’ 등 메디큐브 히트 상품이 입점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기 위한 유통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최근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오픈에 이어 이마트 슈가컵 입점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높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디큐브 제품은 이마트 슈가컵 광교점 및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그리고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엘큐브 이대점, 롭스 전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