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실시된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 현장. <사진=KB손해보험 제공></div>
▲ 15일 실시된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 현장. <사진=KB손해보험 제공>

[폴리뉴스 조현수 기자] KB손해보험은 15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전 부서장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클리닉은 ▲소비자 관점의 업무 수행 ▲소비자보호 환경 변화 및 트렌드 ▲소비자보호 기반 업무처리 등을 주제로 실시됐다.

이어 진행된 금융감독원 특강에서는 다양한 민원사례 분석을 통한 올바른 민원 처리 방식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전영산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총괄책임 상무는 “금융상품의 복잡성이 증가해 소비자보호의 중요성도 날로 커지고 있다”며 “오늘 진행된 클리닉 외에도 소비자보호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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