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플라스마
▲ 사진 출처 : 플라스마

플라스마, 다소 생소한 단어일 수 있는 이 물질은 최근 의료, 미용분야에서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아토피, 여드름 및 피부질환은 물론 주름 및 피부착색완화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여러 채널의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고 있기 때문이다.

플라스마는 피부에 조사할 시 살균 효과가 뛰어나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나 아토피의 원인 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멸균하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는 상황이다.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뛰어난 살균 효과를 보이는 플라스마는 피부 재생에도 매우 효과적으로 알려져 다양한 피부질환에 쓰이고 있다.

이런 호황에 플라스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한 저온 홈케어기기로도 출시되었는데 이러한 홈케어기기는 한번 초기 미용을 투자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관리를 받은 듯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깐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그 중 소비자들의 신뢰를 탄탄히 쌓으며 성장해가고 있는 브랜드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플라스마 플라베네. 플라스마 기술을 접목한 플라베네는 세안 후 5~10분 정도 피부 고민이 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사용해주면 되는 제품이다. 피부타입에 따라 1, 2단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얼굴이나 몸에 사용하기도 편하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진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물론 플라즈마에 대한 소개가 꾸준히 방영되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구매자들의 후기가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한편, 플라스마는 그 동안 SBS ‘생방송투데이’와 ‘생활경제’, MBC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KBS ‘생생정보’와 같은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방영되며 아토피, 여드름 등 피부질환에 효과적임을 증명해오고 있는 바, 오는 23일 오후 11시 40분 KBS 다큐 목요기획을 통해 플라스마에 대한 관리법이 소개될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