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들뜨는 계절, 봄.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훌쩍 떠나고 싶은 때 쭉 뻗은 해안 도로를 달리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곳, 바로 군산이다.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새만금 방조제는 군산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드라이브 명소이며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추천할 만하다.



군산 철길마을이나 히로쓰 가옥은 아픈 역사의 흔적과 세월을 느낄 수 있는 군산 여행코스로 꼽히며 군산cc는 한국 최대 규모의 골프클럽으로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방문해볼 만한 곳이다. 군산 선유도 여행 1위 코스로는 선유도를 포함한 섬 투어를 꼽는데 서해 특유의 적막함과 보존된 자연의 아름다움을 질릴 때까지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여행지가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군산 1박2일 코스로 짜서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여행객들에게는 군산맛집 추천으로 새만금횟집을 소개한다. 군산횟집 중에서도 유명한 이곳은 군산수협 중매인 1호가 직접 운영해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인원수대로 주문할 시에 제공되는 서비스인 회 무한리필 또한 손님을 모으는 매력적인 요소다.

 군산 특산물인 박대탕의 원조집이기도 해 이곳의 박대탕을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도 적지 않다. 또한 봄부터 가을까지 판매하는 계절메뉴인 해물냉면은 낙지와 전복 등 신선도가 높은 해산물만 사용해서 비린 맛이 없으며 여타 냉면과는 다른 특징과 맛 덕분에 전국 명물 냉면 5선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신선한 회와 명물 냉면, 박대탕까지 알찬 구성의 메뉴와 더불어 공중파 TV에 다수 출연한 것에 더해 태안 선창횟집, 강화도 용궁횟집과 함께 트레블스푼 선정 서해안 3대 횟집으로도 유명하며 군산의 명물로 자리 잡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