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에 지어지는 루체스타비즈 조감도.
▲ 동탄신도시에 지어지는 루체스타비즈 조감도.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국제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대림종합건설과 금강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루체스타비즈’가 내달 분양한다.

루체스타비즈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12-2블록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14층의 연면적 3만1109㎡ 규모로 건설된다.

루체스타비즈가 들어서는 동탄 테크노밸리는 삼성반도체 등 지역기업과 지구 내 외국인투자기업 등이 연계된 첨단공장, R&D, 벤처시설 등이 있는 첨단산업단지다. 기업입지와 외국인 투자유치에  유리한 첨단도시 시스템과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주변에 화성일반산업단지, 동탄오산산업단지 등이 있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가깝고 KTX·SRT·GTX(예정) 동탄역을 이용이 편리하다.

루체스타비즈는 섹션오피스로 구성돼 수요자들이 원하는 규모로 업무시설 조성이 가능하다. 6m의 높은 층고를 비롯해 발코니 및 테라스 설계, 하늘공원 조성 등으로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다.

또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구축해 주차장에서 사무실까지 바로 연결되는 편리한 물류시스템으로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저층부에는 스트리트형 상가가 들어선다. 대로변 코너에 위치해 유동인구의 접근이 쉬우며 산업단지 내 근로자와 인근 입주민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 상가는 전용면적 35~138㎡로 구성된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원천로 163 위너스타 1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