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제공>
▲ <사진=코카콜라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한정판 패키지는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소비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도하고 성화봉송 주자 모집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올림픽성화’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와 ‘평창동계올림픽 로고’를 모티브로한 패키지 총 2종이다.

평화와 화합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를 표현한 올림픽 성화 패키지는 250ml 캔과 250ml 알루미늄 보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창동계올림픽 로고 패키지는 마치 눈꽃 같은 모양의 공식 로고 일부를 활용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담았다. 250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올림픽성화 250ml 캔을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캔 제품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정보와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에 응모할 수 있는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코드가 삽입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고 올림픽 성화봉송을 통해 일생일대의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코카콜라 마니아뿐 아니라 전국민이 함께 올림픽 및 성화봉송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패키지는 대형 마트 및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