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진행되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2일 단 하루, 메디큐브의 전 제품을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화이트스마일링 칫솔과 치약 제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긱란 동안 3만원 이상 구매시, 문제성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3스텝 마스크인 레드 센텔라카 팩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메디큐브는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레드 라인과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은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블랙 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 케어를 위한 화이트 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케어 라인인 그린 라인, 모공관리와 각질관리를 위한 제로 라인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 진출과 라인 구축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메디큐브 자사몰 및 롯데 엘큐브 이대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 등 메디큐브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