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주쿠 바이킹몰, 롯본기 빅카메라, 하라주쿠 백앤샵 등 일본제품 구매대행 사이트 사유리 재팬은 일본 인기 뱃살 빨리 빼는 방법 추천으로 뽑힌 한방다이어트 약 및 칼로리컷팅제 추천을 선보이며 일본 내 판매량 Best 5를 할인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추가적으로 150불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 회원가입시 할인쿠폰 제공, 현금결제 시 19% 할인 등 실제로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쉽게 Best 4위로 선정된 판클 칼로리컷팅제 칼로리미트는 판클사에서 추천하는 판클 대표 칼로리컷팅제 추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Best 5위로 선정된 판클사의 퍼펙트 슬림 알파는 기초신진대사량을 늘려주어 체내의 기초 열량 소비가 높아져 특별한 운동 없이도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일본 내 판매량 3위로 선정된 뱃살 빨리 빼는방법 추천 와칸센은 일본 한방 다이어트약 추천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일본내에서 판매량이 급증한 제품이다. 4주를 목표로 구성된 뱃살 빨리 빼는방법 와칸센은 뱃살에 효과적인 한방성분들을 집중적으로 구성하여 뱃살빼는방법에 포커스를 둔 일본 인기 한방 다이어트 약이다. 특히 살이 잘 안빠지는 부위인 뱃살지방과 관련하여 뱃살 빨리 빼는방법 와칸센이 일본 연예인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임을 입소문을 타고 찾는 한국인 고객들이 많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일본 칼로리컷팅제 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하체살빼는방법 미각혁명2위를 차지했고, 1위를 차지한 스벨티 스마트균은 일본 현지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일본 연예인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몇년째 일본에서 다이어트 부문 6관왕 1위를 유지한 스벨티 스마트균은 살과 상관관계가 있는 장을, 마른 사람 체질의 장과 동일하게 개선해주어 살이찌지 않는 장 체질로 만들어주는 서플리먼트라고 소개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 균이라고 불린다. 1300억 개의 농축 유산균을 시작으로 B3 균 화제의 홍차버섯 등으로 장내 환경을 정돈해주어 마르기 쉬운 체질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연예인 다이어트 보조제로 화제인 제품이며, 사유리 재팬에서는 일본 현지가와 동일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유일하게 정품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한편, 해외 다이어트 보조제, 음식 추천 사이트 사유리 재팬관계자는 “일본 칼로리컷팅제 추천 제품들은 인지도가 높은 만큼, 한국 온라인에서 가품 및 유사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어 우려된다”며 “신체에 복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부작용 등을 고려하여 꼭 신뢰도가 높은 곳에서 정품만을 구매할 것”을 강조했다.

 

사유리 재팬에서는 이외에도, 일본 인기 미백크림 추천 제품인 ‘얼굴하얘지는법 트란시노 정 미백크림’, 일본 인기 미백 에센스 추천 제품인 얼굴하얘지는법 트란시노 정 미백에센스’, 일본 유명 기미 주근깨없애는방법 트란시노정등 일본 롯본기 돈키호테, 하라주쿠 백엔샵 유명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구글에 ‘사유리 재팬’ 검색 시 어플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