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한 풍경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숲 속 방갈로 맛집

수목이 울창한 가평은 봄이면 파릇하게 돋아난 새순과 활짝 핀 꽃들이 만개하다. 특히 가평 가볼만한곳인 제이드가든이나 가족들의 가평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쁘띠 프랑스, 에델바이스 같은 테마파크는 봄날의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어 인기다.



그 외에도 아침고요수목원의 늘 푸른 고요함, 다른 세상 같은 느낌의 남이섬은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도 추천할만한 여행지. 특히 남이섬 같은 경우에는 춘천과 가평 모두를 돌아볼 수 있어 서울근교 데이트로 남이섬 여행코스를 계획하는 연인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볼거리가 풍성한 것과는 상반되게도 남이섬 맛집은 찾기 힘든 것이 사실이라 여행객들의 경우 어떤 가평 먹거리를 즐기는 것이 좋은지 혼란스러워 하기도 한다.

동기간은 그런 이들에게도 추천하기 좋은 경기도 가평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서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방일해장국, 송원막국수, 이덕분추어탕과 함께 전통 있는 가평 3대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다.



깊은 숲속에 자리한 고즈넉한 동기간은 자연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과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는 힐링 캠프. 방갈로 형식의 독립된 공간이 있어 연예인 단골도 많고 가족,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사방을 둘러싼 자연이 주는 평화와 경치는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무척 아름답다. 야외 화로에 둘러앉아 군고구마를 구워먹거나 시원한 밤공기를 흠뻑 맛볼 수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 닭볶음탕과 백숙을 기본으로 장작구이 메뉴도 있어 젊은 커플들에게도 인기. 이곳은 사계절 아름다운 경치와 고즈넉함, 연령대를 다양하게 아우르는 메뉴로 가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