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봄, 싹이 트며 꽃은 개화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당신의 피부는 미세먼지와 황사, 다량의 피지분비로 여드름이 개화될 수 있는 상황이다.

여드름은 왕성한 호르몬 분비가 일어나는 청소년들이나 스트레스 누적, 잦은 음주, 불규칙한 수면습관 등의 원인으로 성인에게까지 발생하는 비중이 점차 늘고 있는데 초기에 무리하게 여드름을 압출 할 경우 고스란히 착색이나 흉터로 남게 된다.

이렇게 얼굴이나 몸에 남은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는 남녀노소에게 고민거리로 작용하기 마련인데, 최근 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해주는 '플라즈마(플라스마)' 시술이 소비자들에게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플라즈마는 MBC, KBS, SBS의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콜라겐과 단백질 생성을 촉진시켜 재생에 효과적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보습과 장벽 개선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를 통해 난치성 피부질환인 아토피는 물론 여드름 흉터치료나 좁쌀, 등, 이마, 볼, 화농성 여드름치료와 주름 치료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부작용도 적고 일상생활이 빠르게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데 최근에는 집에서도 편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피부관리기로도 나와 눈길을 끈다. 

고객들의 꾸준한 후기로 눈길을 끄는 플라즈마 플라베네가 바로 그것.

해당 제품은 저온 플라즈마 발생 피부관리기로 피부에 사용할 시 건조, 각질, 피지에 의한 피부 트러블이나 보습에 도움을 주는데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피부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스캔하듯 쓸어준 후 보습제품으로 마무리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특징이다.

한편,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각종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및 인기 브랜드에 오르고 있는 제품으로 시리얼 넘버 발급을 통한 철저한 AS관리와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