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균상이 최근 순수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카오리온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균상은 블랙 맨투맨 티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다른 화보에서 그는 분홍빛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로 봄 날씨와 어울리는 룩을 선보였다. 꽃을 들고 포즈를 취한 윤균상의 모습은 마치 여자친구를 기다리는 남자친구를 떠올리게 한다.
 
현재 윤균상은 MBC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 홍길동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은 입점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LVMH 그룹의 미국, 유럽, 호주 세포라에 입점하며 해외에 K-Beauty를 널리 알리고 있다. 그러면서 모델 윤균상을 앞세워 모공팩을 선보이는 등 국내에서도 알려지고 있다.
 
한편, 윤균상은 최근 순수 저자극 코스메틱 카오리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브라운관을 넘나들고 있다.
 
카오리온은 윤균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그가 출연하는 ‘역적’이 방영되는 날인 월, 화요일에 쿠폰을 지급한다.
 
모공팩 3종 세트 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윤균상을 향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총 20명을 선정해 윤균상의 싸인이 새겨진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7일부터 5월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카오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