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남구 서동 소재 가구점 ‘미가구 갤러리(대표 나금희)’가 모던가구 및 수입 엔틱가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광주 미가구 갤러리는 이태리 천연 무공해 페인팅으로 덧칠돼 인체에 무해한 가구를 취급한다. 침대 및 6·8인확장식탁, 거실장, 유색콘솔, 책상 등 모던가구와 엔틱가구가 있으며 유럽엔틱풍과 한국의 미와 정서를 가미해 고풍스런 조화를 이루는 국내 수작업 제품도 있다. 이 외에도 미가구 갤러리에서는 다채로운 인테리어소품도 마련돼 있다. 고급엔틱 인테리어 소품과 고급벽시계, 다양한 작가들의 그림 작품 등을 판매하며, 유화그림은 국내작가 작품을 취급한다.
 
미가구 갤러리 나금희 대표는 비취 원목을 사용해 제작한 수입엔틱가구는 이태리 세이얼락사의 친환경 칠제품을 사용해 냄새가 없고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준다며 “색상의 부드러움과 온화함을 가지고 있는 이태리 가구의 특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수입엔틱가구 및 수입가구는 변형과 불량이 적은 짜맞춤 공법으로 제작돼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절제미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순도 높은 신주장식으로 멋을 냈기 때문에 오랫동안 색상 변화나 고장 없이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문을 여닫는 부분의 틈을 메워주는 지그잭 공법을 사용해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준다.
 
미가구 갤러리의 나금희 대표는 “결혼시즌인 만큼 신혼가구나 수입가구, 엔틱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믿고 추천할 수 있는 제품만 판매 하겠다”고 강조했다.
 
가구가격 및 그림판매 등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남구 서동에 위치한 미가구 갤러리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