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어은동 소재 방탈출카페 ‘브레인게임존’ 본점이 이색데이트코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브레인게임존은 회원으로 가입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성인은 15%를, 중학생‧고등학생일 경우 35%를 할인한다. 또한, 평일 오후 4시 이전 방문 고객들에게는 최대 30%의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매주 브레인게임존 SNS에 업데이트 되는 뇌풀이 문제를 맞추는 고객들에게는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브레인게임존은 방탈출 콘셉트의 이색테마카페로 방탈출카페와 함께 컨텐츠 연구를 위해 설립한 컨텐츠연구소(테마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배틀모드로 진행되는 ‘배틀룸’을 일부 테마에 적용한 게 브레인게임존의 특징이다. ‘배틀룸’은 똑같은 구조의 방에 입장한 각 팀 중, 먼저 탈출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조성됐다. 관계자는 테마를 구성하는 문제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체험 위주의 테마부터 근처에 위치한 카이스트 대학교에서 온 학생들도 쉽게 탈출하지 못할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테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뿐만 아니라 브레인게임존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테마들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및 리뉴얼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에 있던 테마를 이용했던 고객도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게끔 모든 문제와 인테리어를 주기적으로 내부 평가를 하고 업그레이드 한다. 또한, 일부테마는 완전히 새로운 테마로 리뉴얼해 운영 중이다.
 
브레인게임존의 이광섭 대표는 “대전에 자신있게 추천할만한 이색데이트장소로서 방탈출카페를 기획하고 운영하게 됐다”며 “최근 많은 방탈출카페가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 브레인게임존 만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약 및 가맹점 문의, 테마 컨설팅 등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대전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한 브레인게임존 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