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산동 소재 ‘메이미뷰티’(대표 최현욱)에서 왁싱고객 첫 방문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메이미뷰티에서는 왁싱 고객으로 첫 방문 시 50% 할인, 두 번째 방문 시 30% 할인된 비용으로 서비스한다는 입장이다. 이 외에도 왁싱 연간회원 10만 원권 구매 시, 시술종류와 횟수에 관계없이 1년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받을 수 있다. 또한, 브라질리언왁싱 후 각질제거용 스크럽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임산부 브라질리언 왁싱은 365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왁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속적인 제모를 받고 있는 인구가 늘고 있다. 특히, 과거에는 왁싱을 여성만의 문화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본인 만족감을 위해 제모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에게는 자기관리의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메이미뷰티 최 원장은 커플 왁싱은 노부부가 직접 검색하고 찾아와 시술받을 정도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인기가 좋다며 “노부부가 샵을 방문해주셨을 때 왁싱에 대한 설명을 어떻게 해야 하나 난감했지만, 정보를 손수 검색해 알아 오셔서 놀랐다.“고 전했다.
 
왁싱은 피부에 직접적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에 의한 안전한 관리가 요구된다. 반영구화장의 경우 피부질환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식약청에서 검증된 인증 색소만을 사용하고 위생 치마 등 일회용만 고집해 위생관리를 한다.
 
대구 메이미뷰티의 시술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반영구화장과 커플왁싱, 네일아트와 속눈썹연장, 눈썹문신 등 미용에 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샵이다. 해당 업체는 유동인구가 많은 대구시내 중심지가 아닌 동네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에게 1대1 집중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메이미 뷰티 최현욱 대표는 국내외로 K-beauty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패션, 코스메틱 뿐만 아니라 왁싱,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관리차원의 카테고리까지 확장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남성 왁싱 고객은 부담감이나 창피함 때문에 쉽게 내방하기 힘든 경우가 있었으나 메이미뷰티에는 전문남성 왁서와 여성 왁서가 함께 있어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코스가 인기 있다고 덧붙였다.
 
메이미뷰티 최현욱 대표는 “수성못 인근이라 연인 고객이 늘어 데이트코스로도 언급된다.”며 “추천받아 내방하는 고객이 많으므로 사후관리와 위생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이미뷰티 최현욱 대표는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반영구화장 최고 지도자상을 수상, ACE국제미용교육협회 슈퍼 바이저 과정을 이수했으며 열린사이버대학교 반영구화장 강사인증서를 수료했다. 메이미뷰티에서는 반영구, 왁싱, 네일아트, 속눈썹 연장 등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 및 예약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메이미뷰티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