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안동시 광석동 소재 고양이카페 ‘MS.냥(대표 전승환, 이하 미스냥)’이 이색데이트코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캣카페 미스냥은 1인 기준 7천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이용시간을 무제한으로 연장한다는 입장이다.
 
이색테마카페 미스냥은 상주하는 다양한 고양이들과 함께 교감하고, 독서도 가능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해당 업체는 위생과 청결에 방점을 찍은 만큼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으며, 고양이분양도 진행한다.
 
이 뿐만 아니라 미스냥은 주인이 오랫동안 집을 비운 사이 반려묘를 돌봐주는 고양이호텔을 운영한다. 고양이호텔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고양이호텔을 예약한 반려묘 외 외부 고양이는 동반 입장이 불가하다.
 
특히, 고양이 장난감 대여 금액의 50%를 유기동물 후원에 기부하는 게 미스냥의 특징이다. 또한, 미스냥은 고양이 간식 등 다양한 고양이 물품을 구비, 판매하기 때문에 원하는 고양이에게 직접 간식을 줄 수도 있다.
 
미스냥의 전승환 대표는 “안동에서 가볼만한 곳, 이색데이트장소란 수식어가 붙은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지만 고양이도 귀중한 생명이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추천받아 카페에 내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고양이를 억지로 안으려고 하는 것 보단 천천히 고양이들과 교감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경북 안동에 위치한 고양이카페 미스냥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