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청년 창업’, ‘자영업 대란’이 사회적 이슈가 되는 가운데 1인 창업 및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매출 대비 수익이 보장되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많은 창업 아이템 중 ‘실내 포장마차’는 젊은 감각으로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만큼 청년들이 희망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창업의 꿈을 실현해 매장을 오픈하더라도 잘못된 입지 선정, 운영 관리 미숙, 홍보 부족 등의 이유로 단기간 내에 폐업에 이르는 경우가 많으니 보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창업의 첫 시작은 체계적으로 시스템화된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다.

이에 전국 체인망을 갖춘 포차창업 프랜차이즈 구노포차는 경험이 부족한 청년 창업 지원은 물론, 이미 폐업을 경험한 분들에게 1대1 맞춤 상담, 상권 분석 지원, 운영 지원, 홍보 마케팅 지원을 통한 개인 창업 설계로 안정적인 운영 방법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가맹점주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노포차 관계자는 “구노포차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연길, 훈춘, 북경대, 길림 등의 도시에서도 한국적인 정서와 맛으로 호평받는 포차 프랜차이즈이다”며, “오돌뼈, 오리 주물럭, 불고기 등의 ‘불맛’나는 석쇠구이 메뉴들과 곱창 마약 전골 등의 메뉴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구노포차는 전문 쉐프들의 메뉴 R&D로 매년 상반기, 하반기에 신메뉴 및 트렌디 메뉴가 출시되고 각 업장의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이 좋고 부진한 메뉴를 선정해 보완 개발에 들어가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창업 지원으로 무이자 창업 대출 및 로열티 면제, 교육비 면제, 인테리어 실비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