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연구결과에 따르면 비만도가 높은 사람일수록 대장암, 직장암, 간암, 피부암 등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체질량 지수 30(kg/㎡) 이상의 고도 비만인 사람은 정상 체중인 사람보다 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 비만은 이처럼 다양한 질병의 주범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미용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각종 성인병, 암을 예방하기 위해 꼭 필요하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을 먹은 순간부터 배고픔, 힘든 운동, 피로 등 어려운 다이어트 과정이 떠올라 나도 모르게 위축이 된다. 특히 다이어트는 배고픔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다이어트 할 때에는 배고픔을 참고 견뎌내야 한다. 

직장인 최 모양은 여름휴가 대비 다이어트를 위해 채소나 야채 위주 식단을 매일 섭취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다. 샐러드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으로 꼽히는 식단 중 하나다. 하지만 모든 샐러드 재료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사랑 받는 샐러드 토핑 중 치즈, 베이컨, 크루통, 옥수수 등은 샐러드를 고칼로리로 만드는 주범이다. 지방 함량이 높은 치즈와 베이컨은 붉은 양파나, 구운 닭고기로 대체 하는 것이 좋으며, 크루통은 견과류로, 전분이 많은 옥수수는 혈당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배제하는 것이 좋다. 또한, 드레싱도 올리브 오일이나 아보카도를 사용한 드레싱에 찍어 먹는 것이 좋다. 

그렇지만 직장생활을 하면서 꼬박 다이어트 음식으로 식단을 꾸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회식, 모임 등을 통해 예정에 없던 식사 약속으로 고열량의 음식을 섭취할 수도 있고 시간이 없어 꾸준히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이 쉽고 빠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부작용 위험이 낮고 간단한 섭취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다이어트 방법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은 우리 몸의 주요 에너지원으로 꼭 필요하지만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고 남은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전환되어 복부비만, 허벅지비만, 하체비만 등의 주범으로 내장지방이 된다. 특히, 쌀이 주식인 한국인의 경우 몸에서 필요한 에너지 이상의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있어 살이 찌기 쉽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시간이 없어 아침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 식사를 거르게 되면 다음 식사 때까지 공복 기간이 너무 길어져 과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할 확률이 높다. 따라서 식사량이나 탄수화물 섭취 조절이 어렵다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들과 다르게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였으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이 무려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효과 좋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하다.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물과 결합하게 되면 점도가 높은 sol(졸) 형태가 되어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해주며 체내 콜레스테롤, 독성물질 등을 흡착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들은 원가절감 등의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고 있어 수용성 가르시니아에 비해 효과가 적다. 

또 ‘먹어도좋아’는 1회 섭취 분 낱개 포장으로 제품 변질을 막고 휴대하기 편한 장점이 있다. 가르시니아 특성상 개봉 후 공기와 접촉되는 순간부터 산화가 시작되면 효과가 감소하기 때문에 개별 포장된 ‘먹어도좋아’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2030여성들 사이에서 이선빈 다이어트로 입 소문이 나면서 문의가 끊이질 않아 고객 상담 직원을 추가로 채용했으며, 높은 재 구매율에 힘입어 인기 세트 제품 최대 1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