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거제도 ‘티파니 횟집’ 한방 물회로 몸 보신!

남쪽의 거제도는 봄이 절정에 이르러 푸른 바다와 신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국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덕분에 도로를 달리며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고 주변 섬여행도 즐길 수 있어 황금연휴를 이용해 떠나기 좋다.



특히 거제도 가볼만한 곳으로 유람선을 타고 돌 수 있는 소매물도나 비진도, 외도 같은 자연이 그대로 남아있는 섬여행도 최근 거제도 여행코스로 인기가 높다. 물론 내륙에서도 남해바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 그 중 학동 몽돌해수욕장은 까만 몽돌들이 파도에 부딪혀 내는 소리가 마치 노랫소리 같아 거제도 데이트코스로 유명하다. 1박2일 여행을 하면 당연히 거제도 먹거리도 빠질수 없는데 관광지로 유명한 바람의언덕 맛집으로 입소문난 거제도 물회 명물집을 소개한다.



거제도 맛집 추천목록에 빠지지 않는 티파니횟집은 새포항물회식당, 봉포머구리, 선영이네물회, 어진이네횟집과 함께 트레블스푼 선정 전국 5대 물회집으로 수많은 거제도 횟집 중에서도 독특한 한방물회로 알려진 곳이다.

전망좋은 몽돌해수욕장 앞에 자리 잡은 물회맛집으로 티파니의 한방물회는 외국인의 입맛도 사로잡은 글로벌 푸드이다. 한의사의 자문을 통해 재료를 조합해 만든 한방육수와 치자면, 건강을 생각해 조미료 대신 직접 만든 효소를 사용한다.



예능방송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타와 김진경 커플이 방문해 sns에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매콤달콤하면서 깔끔한 육수 맛과 신선한 회, 전복이 만나 현지인단골도 많지만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아 거제 대명리조트 맛집으로도 알려졌다. 한방물회는 몸보신하며 따스한 봄날 즐기기에 제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